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파이썬

파이썬 Blender 2.6 : Python을 통해 이름으로 개체 선택

by º기록 2021. 1. 4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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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lender 2.6에서 Python을 통해 이름으로 개체를 어떻게 선택합니까?

2.4-2.5 에서는 다음을 간단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bpy.ops.object.select_name("OBJECT")

... 그러나 이것은 2.6 에서 중단되었으며 무엇으로 대체됩니까?

2.6 에서는 다음과 같이 현재 선택된 개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.

bpy.context.selected_objects

장면의 활성 개체를 설정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

bpy.context.scene.objects.active = bpy.data.objects["OBJECT"]

또한 select_all () 또는 select_by_type () 과 같은 연산 을 통해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.

bpy.ops.object.select_all(action="TOGGLE")

하지만 단순히 이름 으로 선택하는 방법을 찾을 수 없습니다.

매우 감사합니다.

 

해결 방법

 

bpy.data.objects['OBJECT'].select = True

선택 데이터는 개별 개체 내에 포함됩니다. 그림과 같이 읽고 쓸 수 있습니다. 약간 더 읽기 쉬운 형식으로 :

object = bpy.data.objects['OBJECT']
object.select = True

 

참조 페이지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19472499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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